네스프레소, 하정우와의 #WhatElse 무료 전시회 개최
네스프레소가 하정우와의 새해 첫 공식행사로 네스프레소 #WhatElse 전시회를 오는 1월 23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.
이번 전시회는 네스프레소의 #WhatElse 캠페인의 일환으로, 이미 여러 차례 개인전을 열었을 만큼 그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하정우가 네스프레소의 ‘What Else?’와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2종 ‘르완다 레이크 키부&멕시코 치아파스’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작품 10여점을 선보인다.
#WhatElse 캠페인은 네스프레소 광고의 엔딩 카피인 ‘What Else?’라는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감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하정우를 국내 최초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.
네스프레소가 말하는 ‘What Else’란, ‘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, 최고의’ 순간을 뜻한다. 이 ‘What Else’의 순간은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는 시간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찾은 나만의 최고의 순간을 의미하기도 한다.
하정우는 누군가와 커피 한 잔을 사이에 두고 이야기를 할 때, 일에 몰두하고 있을 때, 그리고 새로운 맛과 아로마를 음미할 때 등 그 모든 순간이 주는 영감을 그림으로 기록해냈다.
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하정우의 작품 감상뿐 아니라 네스프레소의 ‘What Else?’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.
전시 방문을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을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‘#WhatElse 포토 스튜디오’, 그리고 네스프레소 부티크의 그랑 크뤼 월을 형상화한 스티커월 등의 재미있는 체험 요소가 또 하나의 전시 감상 포인트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.
아울러 하정우의 대표 작품이 그려진 클러치와 #WhatElse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까지 증정하니 놓치지 말라고 덧붙였다.
네스프레소와 하정우가 함께하는 #WhatElse 전시회는 1월 23일부터 31일까지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지하 1층 갤러리 1관서 열리며 일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오픈한다.
민경종 전문위원